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가어르신들의 복지, 저희에게 믿고 맡기세요"

포항시, 가람재가노인지원센터, 선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우수기관 선정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5/23 [17:44]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가람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와 선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가 23일 개최된 ‘2019년 경북재가노인복지협회 WORK-SHOP’에서 우수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오른쪽부터) 우수 인증기관으로 선정된 서영아 포항시 가람재가노인지원센터장, 노애진 포항시 선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경북재가노인복지협회가 경상북도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32개소를 대상으로 지난 4월 1일부터 2주간 시설 현장평가를 통해 우수기관을 선정한 결과, 선정된 3개소 중 포항 가람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와 선재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가 투명한 시설운영과 지역사회의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바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았다.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재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요양보호사를 직접 파견하거나 기관을 통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현재 포항시에는 경상북도와 시의 지원으로 5개소의 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가 약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개별 맞춤형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생활 영위를 위하여 힘쓰고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