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 호텔외식조리계열 직업교육 위탁생들 대단해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24 [17:4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호텔외식조리계열은 지난 17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경연대회에 일반계고 3학년 직업교육 위탁과정 학생들이 라이브요리와 제과케이크 부분에 참가해 선수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4일 밝혔다.

 

▲ 2019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금상, 은상수상!     © 대구공업대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 조리계열에서는 2019년부터 3월부터 일반고등학교 학생들을 교육청으로부터 음식조리과정과 제과제빵과정으로 위탁받아 라이브요리 2팀, 마지팬케이크 부분 4팀이 14명이 출전하여 금상3팀, 은상3팀 등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금상 –조한이(원화여고), 전재영(상인고), 강민주(시지고). 노혜림(호산고), 김혜인(성서고), 이동언(신명고) 은상 – 김다영(중앙고), 김수현(중앙고), 김민재(시지고), 박소진(경명여고), 박애정(경북여고), 임수형(영남고), 이혜림(경북여고), 장효선(경덕여고)양이 수상했다.

 

일반계고 직업교육위탁과정은 교육부가 주관하고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이 2017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서울과 부산의 요리 및 제과제빵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특히 제과제빵과정에서는 올 3월에 직업교육 위탁과정을 시작하여 제과기능사 자격증을 8명이 2개월만에 취득하는 등 직업교육과정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