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상북도 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24 [15:15]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은 24일 한개마을 응와종택에서 경북 발전방안 및 현안 등에대한 공조와 협조를 위한 민선7기 제5차 경상북도 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가개최됐다고 밝혔다.

 

▲ 제5차 경상북도 시장군수협의회     © 성주군

 

이날 시장군수협의회 회의에서는 이병환 성주군수를 비롯한 경북 시장‧군수가참석하였으며, 협의회장인 고윤환 문경시장의 개회사에 이어 이병환 성주군수의 환영사, 구교강 성주군의회 의장의 축사, 시‧군 홍보사항,시‧군간 협의사항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경상북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고윤환 문경시장) 회의에서는 지난 정기회의에서 채택된 건의사항 등6건의 처리결과를 보고하고 시군에서 상정한 건의사항과 시군별 홍보 및 협조사항에 대한 토의시간을가졌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민선7기 제5차 정기회의를 일반적인 회의실이 아닌 성주의 전통마을이자 성주8경의 하나인 역사가 살아 숨쉬는 한개마을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오늘 회의가 경북 공동발전을 위하고 시·군 상호간 소통 및 상생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