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회 성주참외배 전국 정구대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27 [16:34]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은 지난25일, 26일 양일간 성주군성주생활체육공원에서제1회 성주참외배 전국 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 2019 제1회성주참외배전국정구대회     © 성주군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성주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성주군소프트테니스협회와 경북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여 전국 17개 시군, 400여 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 가운데 성주군의 명품 참외를 전국에 알리고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성주의 대표 종목인 정구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열띤 경쟁 속에서 포항시가 3·40대 부, 60대 부, 여자2부(만 50세 이상) 등 3개 부에서 우승을 차지하였고, 50대 부는 용인시, 70대 부는 광주시, 여자1부(만 30세~49세)는 경북연합회 B팀, 신인부에서는 예천군이 각각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개회식에 참석한 성주군수는 “본 대회를 통해 정구 동호인들 간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도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올해를시작으로 앞으로 제2회, 제3회 성주참외배 전국 정구대회가 열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