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경산시, 道지사기 공무원 테니스 대회 2연패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6/03 [14:21]

경산시, 道지사기 공무원 테니스 대회 2연패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03 [14:21]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간 경산시 생활체육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제22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테니스 대회에서 2연패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 경산시 - 공무원 테니스 대회 우승     © 경산시

 

이번 대회에서 경산시청 공무원 테니스팀은 조별 예선리그에서 의성군에게 조 1위 자리를 내주며 조 2위로 본선에 진출했다.

 

경산시청팀은 본선에서 첫 상대로 만난 경북도청팀을 3:1로 가볍게 물리치고 4강에 안착했다. 승리의 기세를 몰아 예선전에서 패했던 의성군과 준결승에서 다시 맞붙어 강한 정신력으로 3:1로 제압하고 예선에서의 패배를 설욕하고 결승에 올랐다.

 

5복식으로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강호 영천시를 접전 끝에 3:1로 이겨 2연패의업적을 달성하고 경산시청의 저력을 대외에 입증하였으며, 대회 최우수선수상에는 이한재 선수단장이 수상하고 대회를 마무리했다.

 

본 대회는 1996년 구미시에서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경북도청과 23개 시·군청 공무원들이 참가해 도와 시군 직원 상호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함은 물론 건강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통한 열심히 일하는 공직풍토 확립에 기여코자 시·군을 순회하며 개최하고 있다.

 

직접 선수로 참가한 이한재 경산시청 선수단장(경산시 서부1동장)은 “이 대회는 공인의 자세로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공무원들이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들 상호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것에 의미가 크며, 내년 성주군에서 개최되는 대회에서도 더욱 노력하여 전무후무한 3연패의 영광을 위해 우리 경산시청 공무원 테니스팀은 철저히 준비하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회를 주최한 경북도청 테니스회 임현성 회장(농업정책과장)은 “이번 대회가 대회 준비, 진행, 시설 등 모든 면에서 역대 최고의 대회였다.”라고 평가하며 “다른 지역에서도 이번 경산대회를 거울삼아 준비해 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