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달서구, 이월드 따뜻한 문화기부 활동 추진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03 [15:2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1일 ㈜이월드(대표이사 유병천) 후원으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저소득가정 청소년 및 가족 1,000명을 초청하여 문화기부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문화기부는 달서구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및 지역아동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저소득 청소년과 가족에게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여 신나는 하루를 선물했다.

 

이월드는 2017년 달서구청과 문화협약으로 년 2회 2,000명에게 자유이용권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된 한 다문화가정 어머니는 “맞벌이를 하고 있어 아이와 함께 놀러가는 일은 엄두도 내지 못했는데 아이와 함께 놀이동산에 갈수 있어 최고의 선물을 받은 느낌이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가족과 또래친구 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도록 지속적으로 자원을 연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