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IST 조정부, 해양수산부장관상 수상

제45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남자대학부 종합우승 차지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03 [17:2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DGIST(총장 국양) 조정부(DGRC)는 ‘제45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2부)’ 남자 대학부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해양수산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 부산 서낙동강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45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2부)에 참가한 DGIST 조정부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DGIST

 

부산 서낙동강 조정경기장에서 개최된 제45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2부)는 6월 1일(토)과 6월 2일(일) 양일간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DGIST를 비롯한 UNIST(울산과학기술원), 부경대학교, 서울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가 참가했다.

 

□ DGIST 조정부는 이번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에서 남자부 콕스드포어와 에이트 종목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DGIST 조정부는 지난 5월 초에 개최된 제12회 부산시장배 전국조정대회에 이어 또다시 남자부 수상경기 전 종목을 석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DGIST 조정부는 이 여세를 몰아, 오는 7월 말 미사리조정경기장에서 개최될 제14회 대학조정대회에서 4연속 종합우승에 도전한다.

 

이밖에도, 이번 대회에서 DGIST 조정부는 남자대학부 실내조정 단체전 1위, 여자 콕스드포어 2위, 여자대학부 실내조정 단체전 3위, 남자 실내조정 개인전 3위를 차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