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전 직원 대상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친절한 민원 응대 이유 인식하고 실습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6/04 [15:22]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지난 3일 포항 어린이타운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이날 교육은 농협 황윤영 전문 강사를 초빙해‘고객성향에따른 올바른 대응법’이란 주제로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실습 및 교육을 진행했다.

 

공단은 매년 주기적으로 전 직원에 대해 전문 강사의 친절교육을 실시해왔으며, 이를 통해 2019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 점수가 5% 상승해 90점대에 진입한 바 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친절은 나를 위해 하는 행동이라는 점을 다시깨달았다”며“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결과가 나타난 것 또한 우리직원들이 본분을 다했기 때문에 나타난 것이라 생각해 매우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덕보 공단 이사장은 “지역사회에서 우리의 주 역할은 ‘안전과 고객만족’이라며,올 상반기에 고객만족도 최상위권 도약과 재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등은 우리가 해야 할 일들로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은 것이며, 우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공단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공단은 2019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경북 최상위권으로평가받았으며 지난 5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행정안전부 방재의 날 행사에서 재난 유공으로 대통령 기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