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금융그룹 회장기 헐크 이만수 대구·경북 리틀 야구대회 개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6/04 [16:23]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1일 강변리틀야구장에서 지역 리틀 야구 20팀이 참가한 ‘DGB금융그룹 회장기 헐크 이만수 대구·경북 리틀야구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 DGB금융그룹 리틀야구대회     © DGB금융그룹 제공

 

본 대회는 야구를 통한 DGB 스포츠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4월 성황리에 개최된 생활체육 사회인 야구대회에 이어 개최돼 의의를 더했다.

  

이날 자리에는 야구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구계의 살아있는 역사, ‘대한민국 프로야구 1호 홈런, 1호 안타, 1호 타점’의 주인공 이만수 전 감독이 사회인 야구에 이어 리틀 야구대회에도 함께했다. 20개 리틀야구팀 선수 및 관계자를 비롯해 가족, 지역 주민 등 천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룬 본 대회는 대회 전 이만수 전 감독 사인회, 기념사진 촬영 등이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누어서 진행되는데 야구대회 참가기회가 적은 저학년부는 지난 5월 18일, 19일, 24일 3일간 일정으로 경기를 진행해 라이온즈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고학년부는 6월 1일 개막경기를 시작으로 2일 16강과 8강, 그리고 6일에 4강전에 이은 결승전 경기를 치른다.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문화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DGB는 대구FC의 메인스폰서로 DGB대구은행파크의 네이밍 라이츠(naming rights)를 획득해 지역 스포츠 문화 사업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문화 사업으로 지역민 건강 증진, 문화 사업 발전 등에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김태오 회장은 “대한민국 미래 주역인 어린 선수들이 부상 없이 건강하게 경기에 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즐겁고 공정한 경기를 통해 본 대회가 이만수 전 감독과 같은 훌륭한 야구인 배출의 산실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DGB는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지원을 이어나가 100년 은행·글로벌 금융그룹을 향해 나아 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GB금융그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