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의회, 신규 고문변호사 위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05 [11:07]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는 의원의 원활한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4일 의회 의장실에서 구미시의회 고문변호사로 강주오 변호사를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 구미시의회 신규 고문변호사 위촉     © 구미시의회

 

강주오 변호사는 구미시의회 고문변호사 운영 조례에 근거해서 오는 6월 4일부터 2년간 구미시의회 고문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의회와 의원에 대한 법령 해석 및 자문에 관한 사항과 의정활동에 필요한 법률적 사안 등의 법률자문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태근 의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의원들의 의정활동 중 입법의 기능이 더욱 중요시 됨에 따라 의원들의 조례 재․개정시 각종 법률 자문 및 수요에 의회가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고문변호사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강주오 변호사(제1회 변호사 시험 합격)는 강동종합법률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인사팀을 거쳐 구미시 민원상담관과 구미경찰서 민원상담 변호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