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 민원실 공무원 Smile왕 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0 [16:04]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시는 10일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9년도 2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민원봉사과 김윤희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 2019년 2분기 스마일왕 선정     © 구미시

 

10일 업무개시 전 시청 민원실에서 김윤희 주무관에게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하고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은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의 네가지 항목으로 평가하며,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사명감으로 친절한 공직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김윤희 주무관은 가족관계등록 사건접수 및 증명서 발급 등 업무를 담당하며, 항상 밝은 모습으로 민원인을 대하고 성실한 일처리와 친절한 민원상담으로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2분기 ‘스마일왕’ 으로 선정되었고,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김윤희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하며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현명하고 지혜롭게 시민들의 마음까지 움직일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펼쳐나갈 것”을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