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4 [15:15]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국악공연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 공연-포스터     © 군위군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상북도 도립국악단과 군위군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국악관현악과 함께 민요, 성악, 국악가요, 설장구 협주곡 등 다양한 연주로 진행된다.

 

국악인이자 영화배우오정해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화랑 정신을 표현한 국악관현악곡 ‘화랑’, 정가를 위한 국악관현약곡 ‘별한’과 한국을 대표하는구전 민요 아리랑연곡, 성악으로 듣는 ‘아리아리랑‘, ‘경복궁타령‘, ‘아름다운 나라‘가 진행된다. 또한 오정해가 부르는 ’꽃분네야‘, ’목포의눈물‘ ’홀로아리랑‘ 과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아름다운 산하풍수를 그리며 작곡한 설장구 협주곡 ’오딧세이‘를 끝으로 국악관현악 축제의 막을 내린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지정좌석제)이며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