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한국환경공단 환경분야 미래 지향적 동반자 구축

환경문제 정보공유 및 상생발전 업무 협약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6/16 [16:5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와 한국환경공단은 지난 14일 포항시청에서 환경분야 미래지향적 동반자 구축을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은 이강덕(왼쪽) 포항시장과 장준영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이 업무협약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협약식은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장준영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오세철 환경시설처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포항시와 한국환경공단은 상호 신뢰와 평등의 원칙하에 양 기관이 협력해 포항시 현안 환경문제의 정보공유, 기술지원, 신규 및 경제활성화 사업 등에 적극 협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협약 체결에 앞서 공단 관계자들은 이날 오전 포항하수처리장과 호동쓰레기매립장, SRF시설를 방문하여 시설 가동의 애로사항 등을 운영자 및 관련공무원과 의견을 교환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한국환경공단과 해결해야 할 어려운 과제도 있으나,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향후 양 기관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교류를 확대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