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랜드리테일,‘상반기결산 AMAZING-DAY’스페셜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7 [11:23]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쇼핑점.수성점.수성마트.구미점.강북점)은 오는 19일부터 ‘상반기결산 AMAZING-DAY’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동아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상반기결산 AMAZING-DAY’ 스페셜행사는 19일부터 5일간 또는 최대 7일간동안 전지점에서 어메이징 데이 특집, ‘놀라운 혜택이 끝이 없다‘ 테마로 지점내 기존가격에서 추가 50~10% OFF(일부상품 제외)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6월 19일 단하루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행사 및 브랜드데이, 가격/수량한정행사 등을 진행하며, 카카오페아 3만원이상 구매시 카카오페이 3천원 즉시 할인혜택 행사와 전지점 롯데카드 경품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지점별 주요 행사로는 먼저 오는 19일~25일까지 7일간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삼성전자 기획대전 및 제화.핸드백.영.여성.남성.골프웨어 HOT BRAND SPECIAL 6대 유명브랜드 대전을, 수성점에서는 리빙전문관 베스트 상품 특가전 및 상반기 결산 유명 국내/수입브랜드 최대 90%OFF 특가대전을, 강북점에서는 뜨거운 여름 스포츠/아웃도어 인기브랜드 쿨한 가격의 쿨한 상품제안대전을, 구미점에서는 HOT BRAND SPECIAL 3대 유명브랜드 대전을,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영캐주얼/여성 어메이징 대전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동일기간 (19일~25일, 7일간) 동아본점.구미점을 제외한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에서는 ‘쏟아지는 혜택을 잡아라’ 모던하우스 패밀리 대전을 진행하는데, 모던하우스 패밀리 및 친구추천 가입시 쿠폰증정을 시작으로 지정상품(상품한정) 구매시 2만원 추가할인 및 여름 필수템 지정상품 추가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본점을 제외한 동아백화점 전지점 식품매장에서는 19일 ~ 23일까지 5일간 정육 구이용/저지방 한우대전 및 돈육대표상품 모음전과 미리먹는 초복대전, 골라먹는 제철과일 대전, 가시없는 수산물 만원 균일가전, 여름 ‘HOT VS COOL’상품 라이벌대전 등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임상규 대경권지역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과 함께 상반기를 결산하는 기간을 맞이하여 대경권 전지점에서는, 금년 상반기동안 저희회사와 지점들을 아껴주시고 방문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와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입니다‘라며 ’모든 고객들이 이번 쇼핑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상반기 결산이 되시길 기원해봅니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