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천시, 건강체중 만들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김상호 기자 | 입력 : 2019/06/18 [17:11]

【브레이크뉴스 영천】김상호 기자= 영천시보건소(소장 최수영)는 시민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르고 체계적인 체중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2019년 영천시민 건강 체중 만들기 하반기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24일부터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천시보건소에 따르면 지난 3월 11일부터 15주간 진행된 상반기 프로그램이 21일에 종료됨에 따라 7월 1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건강 체중 만들기 하반기 프로그램의 참가자 150명을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보건소 3층 통합건강관리센터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 영천시보건소 건강체중 만들기 프로그램     © 영천시 제공

 

이번 건강 체중 만들기 하반기 프로그램은 상반기와 같이 인바디 기계를 이용해 측정된 체질량 지수가 25이상인 자를 우선으로 선발하며 상반기 2개 반에서 야간반 2개 반과 요가 심화반 1개 반이 추가되어 총 5개 반이 운영된다.

 

최수영 보건소장은 “지난 상반기 프로그램에 이어 하반기에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영천시 보건소는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정착과 기초체력을 향상을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 및 운영시간은 ▶스포츠댄스 오전반(45명) 월, 화, 금 오전 9시 30분 ▶스포츠 댄스 오후반(45명) 월, 수, 목 오후 7시 ▶요가 기본반(20명) 월, 수, 금 오전 11시 ▶요가 심화반(20명) 월, 수, 금 오후 12시 ▶스피닝·줌바 오후반(20명) 월, 수, 금 오후 6시 40분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및 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보건소 건강관리과 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경북동부 지역 취재국장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요가,스피닝,줌바,영천시보건소,스포츠댄스,건강체중,영천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