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과학체험활동 실시

김상호 기자 | 입력 : 2019/06/18 [17:29]

【브레이크뉴스 청도】김상호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에서는 지난 15일 청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지역실정상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가 부족한 청소년 및 지도자 44명을 대상으로 부산국립과학관에서 과학체험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과학체험활동은 동남권 주력 산업인 자동차·항공우주·선박·에너지를 테마로 한 상설전시관 관람 및 천체관측, 변화하는 교육의 패러다임에 맞춘 창의적 과학교실 등으로 운영되었다.

 

▲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과학체험활동 모습     © 청도군 제공

 

체험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에 과학이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이번 체험을 통해 과학의 원리도 쉽게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지도사는 “로봇댄스 이외에도 안전벨트시뮬레이터, 월면걷기, 4D체험관 등 평소 청소년들이 관람하기 어려운 탑승형 전시물을 체험할 수 있었으며 이런 기회가 자주 마련되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호송 청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청소년 복지지원을 강화 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경북동부 지역 취재국장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과학체험활동,청소년상담복지센터,청도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