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3회 DIMF, 오는 22일 개막축하공연 개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6/18 [19:07]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은 오는 21일 열세 번째 개막을 앞둔 가운데 뮤지컬 팬, 시민, 그리고 뮤지컬 관계자 모두를 아우르는 초대형 뮤지컬 야외 갈라 콘서트인 ‘개막축하공연’을 두류공원내 코오롱야외음악당 에서 22일 오후 6시 30분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12회 DIMF 개막축하 공연     ©DIMF 제공

 

세계 각국의 우수한 뮤지컬은 물론 다양한 뮤지컬 부대행사 개최로 풍성함을 더하고 있는 DIMF는 매년 수만여 명의 시민과 뮤지컬 팬이 함께하는 ‘개막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리고 있다.

 

초여름 밤 야외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정상급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막축하공연’은 올해도 국내∙외 뮤지컬 스타가 총 출동한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축제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식전행사는 DIMF가 발굴한 차세대 뮤지컬스타들이 제목만으로도 귀를 즐겁게 해줄 뮤지컬 명곡을 잇따라 선사하며 행사 분위기를 달군다.

 

수많은 화제를 뿌리며 지난 6월 1일 본선 경연을 마무리한 제5회 DIMF뮤지컬스타 대상 수상자 윤석호, 최우수상 수상자 양나은, 김지훈을 비롯한 송하나(우수상), 박효은(차세대DIMF상)과 역대 대회 수상자들, 그리고 DIMF 뮤지컬아카데미 교육생 등이 무대에 올라 미래 한국 뮤지컬계를 이끌어갈 미래의 스타다운 쟁쟁한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비 스타들이 뜨겁게 달군 열기를 이어받아 저녁 7시 30분, 제13회 DIMF를 축하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된다.

 

대구MBC 이유진 아나운서와 뮤지컬배우 김형묵의 사회로 진행될 본 행사는 백석대학교 뮤지컬과 학생들의 ‘맘마미아’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고 역대급 대회로 주목받았던 제5회 DIMF 뮤지컬스타의 히로인들이 잇따라 등장해 본선 경연의 감동을 다시 재연하며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인 이석준(제3회 대상), 이동욱(제4회 최우수상)이 포함된 5인조 그룹으로 최근 뮤지컬 ‘그리스’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팝시컬(Popsical)그룹’티버드와 일찍이 중국 뮤지컬 시장을 공략하며 주윤발 주연의 드라마를 원작으로한 뮤지컬 ‘상해탄’의 여주인공으로 대륙을 사로잡은 뮤지컬배우 ‘홍본영’이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한국 정상의 뮤지컬 배우들도 한걸음에 달려와 DIMF의 계절이 왔음을 알리며 뮤지컬로 하나되는 축제의 밤을 만들어 간다.

 

음악감독이자 뮤지컬연출가, 그리고 ‘넥스트 투 노멀’, ‘시카고’ 등을 통해 이제는 뮤지컬배우로도 자리 잡은 만능 엔터테이너 ‘박칼린’과 ‘오!캐롤’, ‘킹키부츠’, ‘마틸다’ 등 작품마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최재림’이 참여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DIMF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투란도트’ 주인공들도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호소력 있는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칼라프’ 왕자 정동하와 TV 프로그램 복면가왕 3연승과 ‘지킬앤하이드’로 활약하였으며 올해 뮤지컬 ‘투란도트’에 새롭게 합류해 또 다른 매력의 ‘투란도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해나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중국의 라이징 스타이자 제10회 DIMF공식초청작 ‘상하이 더 멜로디’를 통해 대구 관객을 만난 적이 있었던 ‘왕쯔팅’도 DIMF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전 세계를 매혹시킨 브로드웨이 라이브 댄스뮤지컬 ‘번더플로어(Burn the Floor)’ 팀이 함께해 글로벌 축제 ‘DIMF’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팬을 설레게 할 특급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표현력으로 많은 한국은 물론 브로드웨이까지 전방위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마이클 리’가 그의 트레이드 마크라 불리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대표곡 ‘겟세마네’를 준비하고 있으며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카리스마와 섬세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배우 ‘김보경’도 DIMF 개막축하공연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2006년 대구에서 공연된 ‘미스사이공’에서 ‘크리스’와 ‘킴’으로 호흡하며 지금도 ‘미스사이공’ 사상 최고의 페어로 손꼽히는 ‘마이클리’와 ‘김보경’이 ‘해와 달(Sun And Moon)’, ‘세상의 마지막 날(The Last Night of the World)’을 선보여 그야말로 뮤지컬 갈라콘서트의 화룡점정이 될 것이다.  

  

DIMF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시민과 뮤지컬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 되어있다. 지난 15일 부터 대구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 특별부스에서 시작해, 개막 첫날부터 100m 이상 대기줄이 늘어지는 등 화제를 모은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이 개막축하공연이 현장에서도 진행되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 나아가 이날의 감동을 뮤지컬 공연장에서도 이어가도록 DIMF는 이벤트를 통해 200명에게 제13회 DIMF 공연관람권을 제공(1인 2매)할 계획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많은 시민과 DIMF의 개막을 함께 하기 위해 개최되는 ‘개막축하공연’은 여름 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 갈라쇼“라며 “특히 올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와 공연팀이 DIMF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뮤지컬만이 줄 수 있는 감동으로 공연에 함께한 배우와 관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 전하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