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운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9 [15:18]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19일 군청 대강당에서 SNS 홍보단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 예천군SNS홍보단반딧불이발대식     © 예천군

 

행사에 앞서 홍보단원들의 기본소양 함양과 역량강화를 위해 스토리앤지권혜선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SNS홍보단의 역할 및 운영방향에 대해설명하면서자발적인 참여를 당부했고 특히,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제공하는 공간에서 매너를 강조하고 적극실천을 강조했다.

 

이날 발대식은 홍보단원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홍보단원들의 각오를다지는 대표자 선서가 있었으며 특히, 지난 해 10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홍보단원과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해 그 동안 경험을 나누며 상호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학동 군수는 인사말에서 “바쁜 중에도 예천군 SNS홍보단에 참여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홍보단원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예천군홍보에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예천군은 현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트위터,네이버블로그 등 SNS를 운영하면서 군정소식, 각종 행사 등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한편,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는 지난해 모집해 활동하고 있는 21명과 오늘 위촉한 20명 총 일반인 41명과 공무원 34명이 예천군의 축제및 행사, 관광, 볼거리 등을 홍보하고홍보콘텐츠를 게시, 공유하는 역할로군정 홍보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