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사이버대 자원봉사센터, 하계 국내 봉사활동 성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26 [17:43]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일 중증장애인시설 함양연꽃의집에서 하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자원봉사센터 단체 사진     © 대구사이버대

 

재학생 및 교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봉사활동은 △시설 장애인과 에코백 꾸미기 △기관 주변 산책하며 담소 나누기 △시설 공간 청소하기 등 중증장애인을 위한 지역사회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함양연꽃의집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문미희 씨(특수교육학과 재학, 인천시)는 “이번 장애인시설 봉사활동을 통해 중증장애인 생활을 직접 이해하고 경험해 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에코백 꾸미기에 즐거워하던 친구의 모습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거 같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한 이옥분 단장(대구사이버대 학생처장, 언어치료학과 교수)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자발적으로 찾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우리 대학 재학생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봉사활동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