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산시, ‘중소기업경제특별시’분과 2/4분기 회의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26 [17:40]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경제특별시 위원과 전략 추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경제특별시’분과 2/4분기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경산시, 중소기업경제특별시분과회의     © 경산시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3월에 개최된 1/4분기 회의 건의사항 결과보고와 전략과제 정비내용 보고, 경산지식산업지구 내 대규모 국책사업 추진현황 설명과 기타 안건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전략과제 중 경산기업지식센터 등 유사중복사업은 중소기업비즈니스지원단 사업으로 통합운영하고,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보유한 초기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4차산업 스타트업 벤처기업 육성사업의 신규 발굴을 논의하기도 했다.

 

이어 분과위원장인 영남대학교 박용완 산학협력단장은 위원들의 전문지식을 중소기업경제특별시 경산 발전에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안영수 경산시 경제환경국장은 “중소기업경제특별시 분과위원회를 통해 경산발전 10대 전략의 중장기 추진방향 및 종합계획 수립, 신규 과제 발굴 등을 치밀하게 추진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경산시가 명실 공히 중소기업의 경제특별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모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