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바이오헬스 창업기업 육성 및 성장지원 MOU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7/01 [16:11]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과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박구선, 이하 오송재단)은 1일 오전 오송재단에서 바이오헬스 분야 창업기업의 성장지원과 의료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 (좌) DGB대구은행 김태오 은행장 (우)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박구선 이사장     © DGB대구은행 제공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①바이오헬스 분야 창업기업에 대한 경영 및 외환, 법률 관련 컨설팅 서비스 지원 ②바이오헬스 혁신기술기반 창업기업의 금융 서비스 지원 ③아이디어 및 기업의 발굴과 육성을 위한 인프라 지원 등의 협력을 통해 창업기업 발굴, 육성을 위한 혁신지원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DGB대구은행의 경영 및 금융 전반에 걸친 전문컨설팅 노하우와 오송재단의 다양한 R&BD 프로그램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혁신 인프라, 초기 창업기업이 자금과 경험부족으로 겪는 문제의 해결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구선 이사장은 “오송재단의 바이오헬스분야 혁신 인프라와 DGB대구은행이 보유한 전문 컨설팅 및 금융지원 서비스 역량의 결합을 통해 바이오헬스 창업기업의 성장이 산업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전략적 지원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태오 은행장은 “창업기업들의 도전적 기업 활동은 바이오헬스산업생태계 혁신을 위한 기초가 되는바, 이번 협약을 통해 바이오헬스분야 창업기업들이 혁신성과를 내고 강소기업으로 발돋움 하도록 적극 협조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GB대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