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산 희망기업, 티에스산업 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01 [15:31]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1일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근로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한 티에스산업을 2019년 3분기 경산 희망기업으로 선정하고, 시청 국기 게양대 앞에서 회사기 게양및 현판 전달식을가졌다고 밝혔다.

 

▲ 경산 희망기업 선정(티에스산업)     © 경산시

 

티에스산업(대표 김진영)은 자인면 교촌리에 소재한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로서 기업부설연구소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및 IATF16949 인증 등 다양한 분야에 기술 인증을취득하여자동차 내장재 전문생산분야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1996년에 대성테이프 회사 설립을 시작으로 축적된 기술과 경영혁신을 통해 2006년에 지금의 티에스산업으로 상호를 변경, 2011년 경산2일반산업단지로 이전 후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기반으로 연구개발을 거듭한 결과 2015년에 밴드용난연스판 소재를 개발하여 국내 최초로 자동차에 적용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같은 해 12월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또한, 2017년 12월에는 50만 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직원 복지 향상 및 안정된 노사관계 유지를 위한 일환으로 직원 기숙사제공, 직원 휴게실에 헬스기구 설치, 야유회 개최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협력적인 노사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최영조 경산시장은 “지역 경제 발전의 주역인 기업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분기별로 경산 희망기업을 선정하고 있다.”라며“앞으로도 기업이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