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시, 제9기 전통문화체험교실 수강생 작품전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04 [16:22]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안동시는 7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정으로 안동민속박물관 별관 전시실에서 제9기 전통문화교실 수강생 작품전이 개최된다고 4일 밝혔다.

 

▲ 제9기 전통문화체험교실 수강생 작품전 개최 (전시실 전경)     © 안동시

 

이번 작품전에는 수강생들의 가죽공예 작품 50여점이 전시되며, 전시 기간 동안 관람객을 위한 가죽공예 체험프로그램으로 키링 만들기(유료)도 함께 운영한다.

 

안동시립민속박물관에서 운영하는 전통문화교실은 우리 문화의 우수성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일반인 대상 사회교육 프로그램이다. 실습과 체험 위주의 전통공예문화 교육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있다.

 

지난 2011년 신설된 전통공예교실은 올해 수료한 42명을 포함해 모두 33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안동민속박물관 관계자는 “앞으로 학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우리전통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사회교육프로그램을 강화해 시민과 ‘함께하는 박물관, 친근한 박물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