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 국비확보 총력, 김학동 예천군수 기획재정부 방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09 [11:21]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 】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2020년 국가투자사업 예산 확보를 위해 지난 8일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직원들이 기획재정부를 방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김학동 군수는 기획재정부 예산심의관을 만나농촌지역의 재정적 어려움과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시급성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관심과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김 군수가 건의한주요 사업으로는 ▲예천읍 시가지 하수관로 정비 및 농어촌마을 하수도 정비 22억원▲ 수리시설 개보수 및 농업용수 개발 70억원▲ 국도 34호선과 28호선 시설개량 및 신도시 연결도로 구축에 322억원 등이다.

 

김학동 군수는 “열악한 지방재정 여건상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국비확보는 필수적이며 이를 위해 행정력 등 모든 역량을 집중시켜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국비예산 건의 후에는 중앙부처 출향공직자와 만찬을 갖고 고향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심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