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북보건소 금연클린닉 상담 최우수상 수상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7/11 [17:39]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북구보건소가 11일 경주켄싱턴리조트에서 열린 전국금연클리닉 우수 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포항시 북구보건소 금연클리닉 상담사 유유정(오른쪽) 씨가 수상 기념촬영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공모전은 제32회 세계금연의 날을 맞아 보건소 금연클리닉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금연 실천의지를 독려하고자 개최되어 포항 북구보건소가 전국 보건소금연클리닉 중에서 최우수 상담사례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포항시 북구보건소는 흡연자들의 금연을 위해 상설 금연클리닉 운영, 사업장 이동 금연클리닉, 생애주기별 흡연예방교육을 실시하고, 금연지도원을 통한 공중이용시설 금연구역 지도․단속, 유치원 원아 대상 모발 니코틴 검사 및 간접흡연예방 구연동화 등 다양한 사업과 적극적인 금연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항시 북구보건소 김규만 건강관리과장은 “금연상담사례를 공유하여 흡연의 폐해와 간접흡연의 피해에 대해 경각심을 키우고 금연 실천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아울러 보건소에서도 적극적인 금연사업을 펼쳐 건강한 도시 포항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