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생학습원 여성자원활동센터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공감day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7/14 [18:08]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평생학습원 여성문화관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지난 12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공감day’ 운영방향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 평생학습원 여성문화관 여성자원활동센터가 자원봉사자들의 공감day 운영방향에 대한 간담회를 열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간담회에는 운영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박영희) 운영위원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팀별 주요 활동 계획, 향후 발전 방향 등을 논의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여성문화관에서 배운 평생학습을 토대로 노력봉사(조리봉사 외 6개팀, 100명), 기술봉사(반찬봉사 외 4개팀, 85명), 문화예술봉사(정보도서 외 5개팀, 76명)의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재능기부로 자발적인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숙경 평생학습원장은 “따뜻한 포항 만들기를 위해 애써주시는 여성자원활동센터 모든 회원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공공기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현장을 찾는 지속적인 활동으로 우리 포항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가 되는데 기여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