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체육회, 예천농협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15 [10:31]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15일 예천농협 하나로마트 수변점 4층 회의실에서 김학동 예천군체육회장(예천군수)과 이달호 예천농협조합장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예천군체육회는 군민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생활체조 6개 종목(요가, 줌바로빅, 밸리댄스, 필라테스, PT, 라인댄스)에 대한 무료 강좌를 8월부터 제공하고, 예천농협에서는 관련 강좌에 불편함이 없도록 예천농협 하나로마트 수변점 4층 회의실(50평)을 무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앞으로도 예천군체육회와 예천농협에서는 생활체육 활성화 및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필요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학동 예천군체육회장(예천군수)은 인사말에서 “이번 예천군체육회와 예천농협 간 상호협력으로 지역민들의 점증하는 생활체육 욕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로 만들기 위한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