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국제해양레저 및 바다속 체험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7/15 [16:26]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전 세계가 함께 즐기는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 축제’를 주제로 KIMA WEEK 2019 in POHANG(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오는 16일부터 9월 1일까지 포항에서 개최된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은 지난해 국제해양레저 축제 당시 패들보드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 포항시 제공


 
해양수산부와 포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해양레저체험과 더불어 수중레저체험도 함께 선보인다.

 

수중레저의 대중화를 위해 스쿠버다이빙 유자격자를 위한 펀다이빙과 초보자를 대상으로 1:1 가이드와 함께하는 체험다이빙이 있으며, 행사기간 스쿠버다이빙은 50% 할인되며, 요트투어는 1만원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영일대해수욕장에 조성한 물놀이 공원에는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대형풀장, 구름다리, 싱글시소 등 20여종의 놀이기구와 물품보관소, 휴게실 등 부대시설이 설치되어 일반인들이 쉽고 안전하게 해양레저스포츠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패들보드를 사전신청 없이 무료로 물놀이 공원 인근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는 매년 부산에서 개최했으나 지난해부터 부산시와 함께 개최하고 있다. 또 8월 17일 저녁 7시부터 영일대해수욕장 광장에서 아이돌 그룹 공연 등 화려한 축하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