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주시, 2019 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16 [13:18]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상주시 한방산업단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성주봉휴양림을 찾는 휴양객과시민이 함께하는 성주봉 휴양림 HOT 페스티벌을오는7월 27일과 8월 3일 저녁 7시 성주봉휴양림 내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 개최(2018년 행사 모습)     © 상주시

 

올해 다섯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상주의 봉사단체인 상록회(대표 남성구)에서 주관한다. 7월 27일에는 지역 가수와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요즘 인기를 더하고 있는 장구의 신 박서진, 7080 가수인 박남정이 무대에 선다. 8월 3일에는 상주통기타동호회와 모창가수 나건필, 트로트밴드 레드헨즈, 나미애, 나무 등이 출연한다. 또 인기가수 장윤정도 초청되고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많은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록회는 다양한 경품과 함께 즉석이벤트도준비해 휴양객들과 시민들에게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성주봉휴양림HOT 페스티벌이 휴양객과시민들이 어울리는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고, 힐링 휴양지인 성주봉휴양림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봉자연휴양림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15일휴양림 내 물놀이장 2개소를 개장했다. 물놀이장은 8월 24일까지 운영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