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의회, 대구시 신청사 유치 중립입장 견지

어떻게 만들고 어떤 가치 담아야 할 것인가 힘 모아야 할때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7/16 [13:56]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대구광역시의회(배지숙 의장)는 16일 제268회 임시회 개회 직후 2층 간담회장에서 전체 의원 간담회의를 열고 대구시 신청사건립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시의회 의원들은 끝까지 중립적인 입장을 견지하겠다고 밝혔다.

 

▲ 신청사관련 대구시의회 전체의원 간담회     © 대구시의회 제공

 

이에 대구시의회 의원 일동은 ‘대구시 신청사 유치경쟁에 대한 대구광역시의회 보도자료’를 내고, 지역사회를 통합하고 성공적인 대구시 신청사건립을 위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끝까지 중립적인 입장을 견지할 것과 △의회 본연의 역할에 매진할 것을 약속 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전체회의에서 대구시의회 배지숙 의장은 “대구시 신청사 건립사업이 15년간 답보상태를 벗어나 시민들의 기대 속에서 추진되고 있다”면서 “이번 신청사 건립으로 대구시의 위상과 시민의 자긍심이 살아나고 나아가 지역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신청사를 어디에 건립할 것인가 보다는 신청사를 어떻게 만들고 어떤 가치를 담아야 할 것인가에 함께 힘을 모으고 고민할 때”라고 역설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