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닥터헬기 소생캠페인’릴레이 동참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7/16 [13:52]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대구교육청은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소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6일 오전 8시 30분부터 ‘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는 대구시교육청 비전이 보이는 청사 본관 앞에서 강은희 교육감을 비롯한 학생, 간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 대구시교육감 닥터헬기 소생캠페인 릴레이 참여     © 대구교육청 제공

 

소생캠페인은 닥터헬기(응급구조헬기) 이,착륙 소리의 크기가 풍선 터트리는 소리와 비슷하다는 것에 착안해 소음을 참아내면서 닥터헬기 야간출동 소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캠페인은 참가자들이 직접 풍선을 터뜨려 소음 정도를 들려주고 이에 대한 이해를 구하는 영상으로 저명인사들이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이날 캠페인은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겸 대구은행장으로부터 캠페인 동참자로 지목되면서 소생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소음을 참아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해 우리 학생들과 대구시교육청 간부들도 저와 함께 소생캠페인에 동참했다.”며, “민원보다는 다 같이 힘찬 응원을 보내자”고 강조했다.

 

이어 강은희 교육감은 다음 주자로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과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김권배 계명대 동산의료원장을 지목하며 소생캠페인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당부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