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융합학부 홍보교육 워크숍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17 [16:11]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는 졸업생, 재학생, MOU체결 기관장들을 대상으로 지난 13일 홍보요원 교육을 위한 1차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 평생교육융합학부 홍보요원 교육을 위한 워크숍 진행     © 대구한의대

 

이번 워크숍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발전방향 제시와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복지전공, 평생교육경영전공) 소개 및 수시모집 전형의 주요사항에 관한 교육과 효과적인 입시 홍보 방법을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평생교육융합학부,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30세 이상의 성인, 특성화고졸재직자를 대상으로 수시입학 전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문섭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은 “입시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홍보요원들의 수고에 감사를 드리며,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이 지역 최고의 성인친화적 평생교육 거점대학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