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봉화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에 류춘수 건축가 위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18 [11:09]

【브레이크뉴스 경북 봉화】이성현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지난 17일 봉화군청에서 엄태항 봉화군수와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군 도시재생지원센터 센터장 위촉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 류춘수 건축가, 봉화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 위촉     © 봉화군



이번에 위촉된 류춘수 건축가는 1946년 경북 봉화에서 태어나 한양대 건축학과와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조경학과를 졸업했고, 주요 작품으로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비롯해 올림픽체조경기장, 중국868타워, 한계령휴게소, 지하철 경복궁역사, 리츠칼튼 호텔 등이 있으며 국제건축상 금상, 한국건축가협회 협회상, 대한건축사협회상, 미국 건축가협회 'honor AIA'등을 수상한 세계적인 건축가이다. 

 

류춘수 건축가는 봉화군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을 맡아 도시재생사업추진에 있어 주민과 행정의 중간지원조직인 봉화군도시재생지원센터(봉화군 거촌로 14(2층)) 운영을 통해 주민과 행정간 소통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봉화도시재생사업 공공건축부분에 대한 추진 지원을 하게 된다.

 
엄태항 군수는 “봉화군도시재생지원센터와 함께 주민주도의 지역 특화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내실 있는 사업추진을 통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