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 보건소, 영양사랑 여름밤 가족 걷기 진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18 [11:05]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양】이성현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8일 저녁 공설운동장 축구보조구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걷기 웃음가득 행복가득’ 이라는 슬로건으로 주민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건강을 위한 ‘영양사랑 여름밤 가족걷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2018년 달빛 걷기 행사     © 영양군

 

이번 ‘영양사랑 여름밤 가족걷기’ 행사는 가족과 함께 걷기를 통해 가족 사랑과 규칙적인 운동 실천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걷기를 생활화할 수 있는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영양군 체육회와 연계하여 추진했다.

 

참가자들은 축구보조구장에서 출발하여 현동 마을 앞 반변천 길을 가족과 친구, 직장동료 그리고 이웃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면서 함께 걷는다.

 

이날 행사에서는 걷기 송 체조 및 바르게 걷기 시연 체험과 걷기 완주 후에는 음악 디미방의 공연으로 주민 화합의 장 등을 준비했다.

 

장여진 보건소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생활 속 걷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걷기 프로그램 및 코스를 개발하여 걷기 실천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겠다”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