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칠곡군,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영어캠프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18 [16:34]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칠곡군은 관내 초등학교 4학년에서 6학년을 대상으로 칠곡군 지천면에 위치한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15일부터 19일까지 4박5일간 영어캠프를 실시중이라고 18일 밝혔다.

 

▲ 칠곡군, 대구경북영어마을에서 영어캠프 실시     © 칠곡군

 

이번 영어캠프의 특징은 원어민 교사들과 놀이를 위주로 수준별로 수업을 하여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갖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에 참여한 한지원(왜관초 5) 학생은 "평소 영어에 관심을 갖고 영어공부를 하였지만 막상 외국인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갖지 못했는데, 영어마을에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수업을 하니 영어가 재미있고 실력이 늘어난것 같다" 고 말했다.

 

이날 영어마을을 방문한 한상훈 왜관초 학교운영위원장은 "우리 지역에 영어마을이 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관내 학생들이 좋은 교육을 받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대구경북영어마을 칠곡군 사업을 총괄하는 김태웅 팀장은“고향 후배들이 영어마을에 입소해 매우 기쁘고 영어마을 모든 교직원들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