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주시, ‘한여름 밤의 축제’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22 [13:09]

【브레이크뉴스 경북 상주】이성현 기자= 상주시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북천시민공원 야외음악당에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21회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무더위 날릴 열정의 무대…‘한여름 밤의 축제’열린다(지난해 행사 모습)     © 상주시

 

상주시가 주최하고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법무부 법사랑위원 상주지구 연합회, 상주경찰서 인권위원회, 상주 로타리클럽이주관하는이번 축제는 ‘청소년과 함께하는 밤’, ‘여름밤의 꿈 라이브공연’, ‘시민노래자랑’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첫째 날인 26일에는 청소년들의 숨겨둔 끼와 열정, 갈고 닦은 실력을겨루는 ‘청소년과 함께하는 밤’ 행사가 진행된다. 20일에 상주청소년수련관 세미나실에서 예선을 치른 팀이 본선에올라 행사 당일에 댄스․가요․그룹사운드 등 경연대회를 펼친다.

 

둘째 날인 27일에는 상주 출신 유명 기타리스트 최희선과 얼밴드, 강산밴드, 락가밴드 등의 밴드 공연, 사랑과 평화, 이명훈, 휘버스, 요요미 등 유명 가수 무대인‘여름밤의 꿈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각 읍면동 참가자들 가운데 상주생활문화센터에서 열린 예심을 통과한 24명을 대상으로 ‘시민노래자랑’이 마련된다. 시민노래자랑은 참가자들이 노래와장기를 뽐내며 여러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황천모상주시장은 “한여름 밤의 축제가 시민과 관광객이 어울려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