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제280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행사 개최

수난사고 대응 및 구조구급 훈련 및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7/21 [18:12]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지난 19일 월포해수욕장 및 청하면 일원에서 수난사고 대응 및 구조구급 훈련과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제280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경상북도 재난안전네트워크 및 포항시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와 함께 전개했다고 21일 밝혔다.

 

▲ 포항시는 월포해수욕장 일원에서 여름철 물놀이 수난사고 대응 구조구급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행사는 우선 한국재난구조단 경북지사(지사장 신준민)에서 경북 내 23개 시군 어느 곳에서나 해상 및 수난 재난재해 시 신속한 구조활동 지원과 초기대응, 조기 수습을 통한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훈련을 실시했다.

 

청하면 소재지에서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민관합동 캠페인을 펼치며 주변 상가와 주민들에게 안전수칙을 홍보하는 리플렛을 전달했다.

 

송경창 부시장은 “안전은 관심과 예방이 최우선이고 시민 스스로가 준비하고 예방하는 안전의식 생활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재난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