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에어부산-중소기업중앙회, 중·소상공인 항공권 할인 위한 MOU 체결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7/25 [15:49]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민생 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왼쪽에서 4번째)과 서승원 중소기업중앙회 상근 부회장(왼쪽에서 5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어부산 제공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사에서 실시된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과 중소기업중앙회 서승원 상근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에어부산은 자사의 기업 우대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중소기업 협동조합 산하 회원들에게 상시적으로 국내선 내륙노선 항공권 할인을 제공한다. 약 35만 명의 중소기업 협동조합 임직원은 에어부산의 김포-부산, 김포-울산 노선을 이용할 경우 정가 운임보다 주중에는 20%, 주말에는 10% 할인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비즈니스 목적으로 출장이 잦은 중소기업중앙회 임원 및 사전에 협의된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기 앞좌석 배정, 무료수하물 허용량 확대 혜택 등 별도의 추가 서비스 제공은 물론, 향후 국제선에 대해서도 확대 적용을 검토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은 “중소기업중앙회와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에어부산은 국내 항공사 중 가장 편리한 내륙 노선 스케줄을 가지고 있어 기업인들의 업무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