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경북유니크베뉴공모전 ‘최우수’ 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26 [13:58]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은 지난 22일 경상북도에서 주최한 ‘2019 유니크베뉴 공모전’에서 ‘가야산생태탐방원’이 최우수 장소로선정돼MICE 유치지원금 2,000만원이 지원된다고 26일 밝혔다.

 

▲ 가야산생태탐방원     © 성주군

 

올해 3년째 진행 중인 경북 유니크베뉴 공모전은 마이스 산업 활성화와역사·문화·생태자원을 활용한 경북만의 독특한 회의장소를 발굴하는 것을 목적으로 역사·문화·생태자원의 특색과 관광 상품성 등을심도 있게평가하여 4개소가 선정됐다.

 

지난해 11월 개원한 ‘성주 가야산생태탐방원’은 교육관(강당, 강의실, 식당)과 생활관(16객실 80명), 별관(3객실 18명) 등의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공연장, 전망대, 천연계곡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동·식물의 생태를 관찰하고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체계적 생태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조선 8경이자 한국12대 명산인 국립공원 가야산 자락에 위치한 가야산생태탐방원에서자연과 사람이 교감하고 자연과 함께 꿈꾸며 자연과 함께 배우는 성주만의 특별한 공간, 아름다운 상생의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기쁨을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