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문화관광공사, 보문관광단지 여름휴가 이벤트 개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7/31 [11:08]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 보문호반 힐링걷기 공연     ©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공사는 여름휴가 기간 보문관광단지 찾는 관광객 및 시도민을 위해 ‘보문호반 힐링걷기’,‘한여름 밤의 트롯대전’,‘관악·국악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특히‘보문호반 힐링걷기’행사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기존의 음력보름에 개최하던 ‘보문호반 달빛걷기’를 7월과 8월의 마지막 금요일로 조정해 진행한다. 캘리그라피 소원 부채만들기, 추억의 간식 뽑기판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이 여유를 찾고 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8월 2일 저녁 보문수상공연장에서 펼쳐지는‘한여름 밤의 트롯대전’에는 히든싱어 박미경편 우승자이효진, 트로트 가수 이소량등 8개 팀의 공연과 레크레이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관광객 및 시도민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문관광단지를 찾아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