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 길안천에 다슬기 잡으러 오세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7/31 [15:45]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즐거운 여름휴가를 가족들과 알차게 보낼 수있도록 오는 8월 3일 길안천 일대에서 제10회 청송 다슬기 줍기 체험 행사가 개최된다고 31일 밝혔다.

 

▲ 제10회 청송 다슬기줍기 체험 행사     © 청송군

 

청송백석탄내수면어업계(대표 김기훈)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길안천을 따라 방호정 감입곡류천, 신성리 공룡발자국, 백석탄 포트홀, 만안자암 단애 등 유네스코 지질명소가 이어지는 지소리 새마을교 일원에서 열리며,

 

색소폰 연주, 풍물놀이 공연 등축하공연을 비롯한 다슬기 줍기, 메기 및 물고기잡기, 민물고기 요리 시식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등 다채로운 그래그램으로 진행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 내수면어업계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아름답고 깨끗한 하천을 유지하고 관광자원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오는 주말 가족들과 함께 오셔서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명소도 탐방하고 다슬기 축제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