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나는 여름! 곤충과 함께하는 꿀잼 여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01 [14:30]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2019 여름방학 예천 곤충페스티벌이 31일 효자면 예천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막했다.

 

▲ 여름방학곤충페스티벌성황(곤충연구소)     © 예천군

 

1일 예천군에 따르면 4일까지 5일간 ‘신나는 여름방학! 곤충과 함께하는 꿀잼 여행!’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각종 전시, 공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곤충생태체험관에서 운영 중인 곤충의 천적 파충류·양서류 특별전은살아있는 생물을 보고 만지고 체험하면서 어린이들이 먹이사슬로 인한 자연의 질서와 신비로움을 생동감넘치게 느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3대 마술사 구본진의 특별 마술 공연과 함께 진행 중인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행사도 어린이와 부모 모두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곤충생태원을 찾은 관람객 김모씨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곤충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어 좋았고, 내년 여름방학에도 다시 한 번 찾고 싶다.”고 말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예천 곤충페스티벌을 찾은 모든 관람객이 가족과 함께 좋은추억을 쌓고 돌아가길 바라며, 관람 후 올해 개장한 예천목재문화체험장과최근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예천천문우주센터를 함께 방문하면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어 여름방학 최고의 코스일 것”이라고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