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DGB대구은행, 광복절 이벤트 & 리틀소시움 카드 이벤트 실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8/02 [16:07]

【브레이크뉴스 대구 】박성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제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애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특별금리 상품, 기념 디자인 상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광복절 기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8월1일부터 16일까지 파랑새 적금 1년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3.1%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1인1계좌, 신규금액 20만원 한도다.

  

광복절 특별금리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디자인 통장을 발급하고, 캐리어, 노트북, 텀블러 등에 부착 가능한 광복절 스티커를 제공한다.

 

고객 누구나 74주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열린 공간도 마련했다.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 열린광장에 대형 태극기 및 포토존, 태극기 바람개비 등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광복절 기념 특별 티셔츠를 일부 영업점(본점영업부, 제2본점영업부, 북성로지점, 시청영업부)에서 전 직원이 광복절 주에 착용해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시킨다는 방침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대표 기업으로 국가적 기념일에 앞장서 참여해 다양한 시민의식 고취를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또한, DGB대구은행은 EBS리틀소시움 제휴 5주년 기념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하계 방학,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용객이 증가하는 오는 831까지 실시하며 DGB대구은행 BC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EBS리틀소시움 이용권을 아동 30%, 성인 50% 현장 할인하는 이벤트다.

 

대구 북구 엑스코(EXCO) 지하 1층에 소재한 EBS리틀소시움은 2,100여평의 면적에서 60여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대규모 어린이 진로직업체험 전문 테마파크다. 이용 연령은 36개월 이상 16세까지며 EBS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공동 개발한 체험 콘텐츠와 진로설계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다양한 직업 체험을 통해 사회적 성장과 SQ발달이 가능한 교육장소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