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위군자원봉사센터, 2019 청소년캠프’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07 [16:50]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기)는 지난 3일, 4일 양일간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군위관내 학생 39명을 대상으로‘2019 청소년캠프’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 청소년 캠프     © 군위자원봉사센터



이번 캠프는 경상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의‘2019 청소년 자원봉사캠프’공모사업을 통해 사업비를 보조받아 칠곡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같이 협력하여 캠프를 실시했다.

 

첫날 입소식을 시작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 대한 안내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자체 프로그램으로 ECO 체험프로그램, 수목원 치유의숲 힐링체험, 육상 생태계 환경보고서 만들기, 백두대간별자리관측, 자원봉사 기본교육, 안전한 사회를 위한 청소년 자원봉사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둘째 날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의 호랑이 숲 탐방을 시작으로 봉화 은어축제장에 방문하여 은어 반두 잡이 체험을 실시했다.

 

박종기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이번 컨소시엄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청소년들이 좋은 경험과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고, 그리고 자원봉사에 관한 프로그램으로 봉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져 성숙한 자원봉사자가 되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