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윤경희 청송군수, "폭염속 주민 건강이 가장 우선"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08 [11:16]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은 8일 윤경희군수가 진보시장에서 공무원들을 비롯해 청송군자율방재단, 시장상인회 회원 등 50여명과 함께 전통시장을 찾은 군민들을 대상으로얼음 생수 나눔 캠페인을 펼치며 직접 안부를 챙겼으며, 9일 오전 11시에도 청송시장을 찾아 캠페인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무더위에 지친 주민과 노점상, 주위 어르신들에게 얼음 생수 1,000여개와 폭염피해예방 홍보물을 나눠주며 폭염행동요령을 홍보하는등 폭염 피해 없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실천할 것을 당부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군민과 폭염취약계층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폭염에잘 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피해예방 요령 홍보활동을 다양한 방법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8월 8일 폭염주의보 발효와 함께 8개 읍면소재지를 중심으로 도심 열섬현상 저감을 위해 살수차량 1대를 운영하여 도로의 뜨거운 열기를 식힐 계획이며, 앞으로도 재난경보앰프, 재난문자전광판 등을 활용한 폭염피해예방 홍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오는 16일까지 각 읍면 전통시장을 찾아 일반 군민과 온열질환 취약계층 등을 대상으로얼음 생수 나눔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