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청송군,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개최 한다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5:46]

청송군,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개최 한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08 [15:46]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은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청송군 청송읍 용전천변에서 경북도내 농업경영인 회원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15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 청송에서 열린다     © 청송군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상북도연합회(회장 박창욱)가 주최하고 청송군연합회(회장 송종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회원들의 화합과 소통을통해 농업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농업환경에대한 극복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행사로, ‘함께한 열정의 30년, 미래농업의 선두! 가자! 경북한농연!’ 이라는 슬로건 아래 3일 동안 체육행사,체험행사, 한농연 가족의 밤, 환영의 밤 행사, 정책토론회, 청송관광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개회식이 있는 대회 둘째 날에는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국회의원, 도의원, 23개 시장·군수, 유관기관·단체장 등 내외빈과 10,000여명의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들이 대회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제15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를 청송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회에 오시는 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분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상북도연합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육성하는 후계농업경영인을 회원으로 하며, 우리나라 농업발전과 앞서가는 농촌 구현을 위하여 1988년 창립되어 현재 1만7천명의 회원으로 구성된농업인 조직으로, 농업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농업현장을 대변하는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는 등 농업・농촌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는 농업인 단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