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자원봉사활동이 봉화은어축제의 성공을 이끌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09 [11:36]

【브레이크뉴스 경북 봉화】이성현 기자= 봉화군이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9일간 개최한 제21회 봉화은어축제가 44만 5천여 관광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은어축제 자원봉사활동     © 봉화군

 

이번 축제의 성공은 행사장 곳곳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축제를 지원한 1,000여명의자원봉사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특히 방학을 맞이한 봉화군 내 청소년들이 매일 100명 이상 물품보관소, 반두 및 맨손잡이장, 어린이 물놀이장, QR코드체험장,

 
스윙교 안전지킴이, 비치발리볼대회, 내성천 아르고 체험장 등 각종행사장 내 지역축제의 도우미로써 활동했으며,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은어축제 행사장 내 제2종합안내소 관광객 안내도우미와 반두잡이 체험장 안전관리 봉사활동 참여로 축제를 도왔다.

 

또한,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오신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 다시 찾아오고 싶은 봉화를 만들기 위해 전의경 어머니회에서는 콜센터 안내봉사를 지원했다.

 

봉화군 자원봉사센터 김병남 이사장은 “폭염이 지속되는 9일 동안적극 봉사활동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전하고무사히 축제를 마칠 수 있어 더욱 기쁘고 고마웠다”고 전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이번 축제가 더욱 빛날 수 있었던 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아낌없이 활동해주신 자원봉사자 덕분이며, 앞으로도 더불어살아가는 봉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