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군 선남면 이장상록회 먹․자․쓰․놀 동참 다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09 [16:37]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 선남면은 9일 이장회의를 개최해 당면현안사항을 전달하고‘먹․자․쓰․놀 운동’에 함께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 선남면 이장상록회 먹자쓰놀     © 성주군

 

이날 회의에서는 성주군 인구증가시책 지원사업 중 변경된 사항에대해 안내하고 내 직장, 내 고장 주소 갖기 인식에 대해 홍보했다.

 

또한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태극기 달기, 폭염대비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보호 철저, 주민세 납부 및 재산세 체납분 납부 홍보, 진드기 매개감염병 예방활동 철저, 4대 불법 주․ 정차 주민신고제 및 관련법 개정사항 홍보, 맥류 및 봄 감자 보급종 신청, 군민 단체 자전거 보험가입 등당면한 업무에 대한 홍보와 설명 후,‘먹․자․쓰․놀 운동’에 동참할 것을다짐하는 의미의 결의대회를 가졌다.

 

‘취임 후 첫 이장회의에서 이언길 선남면장은“연일 폭염경보가 발효되고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가운데 건강에 유의하시고, 주위 이웃도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먹․자․쓰․놀 운동 추진을 위해서 많이 협조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민선7기 최대 역점시책인‘먹․자․쓰․놀 운동’은‘성주에서 먹고, 자고, 쓰고, 놀고!’라는 뜻으로, 선남면에서는 이장회의나 선기회,체육회 회의 시“먹․자․쓰․놀 DAY”를 운영하여 관내 식당 이용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공단 및 공장이 가장 많은 지역적 특성을 이용하여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공산품 판매중개인“함께해요! 착한소비!”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