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남뉴코아백화점에서 예천농·특산물 특판행사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14 [12:44]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강남뉴코아백화점에서 추석맞이 농·특산물 특별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판매 행사는 지난 5월 14일 지역 농산물유통확대를 위해 예천군과 이랜드리테일이 체결한 MOU에 따른 결과로 이랜드리테일에서 주관해 추진된다.

 

이번 행사에 판매상품은 건고추 및 고춧가루, 참기름 등이다. 특별판매 주품목인 예천 고추는 일교차가 큰 산간지에서 재배되어 과피가 두껍고 빛깔이 매우 고우며 고춧가루는 붉은 생 고추를 원료로 세척, 절단, 불순물 제거 시스템을 갖춘 HACCP 인증을 받은 현대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어 상품성이 매우 뛰어나다.

 

예천군이 이랜드 리테일에 납품하는 품목은 고춧가루 외에 참기름, 양파, 배추 등이며 연간 40여 억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안정적인 농가소득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천군은 이랜드 리테일과 향후 지속적인 업무협조를 통해 예천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특산물의 납품품목을 늘이고 농·특산물 유통활성화를 통해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