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입양은 또 다른 출산입니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14 [13:06]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지난 13일 경상북도 여성정책 개발원에서 주관해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에서 실시한 부모역량강화교육 ‘공감 잘하는 부모의 자녀가 제일 행복하다’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출산 및 입양장려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입양, 또 다른 출산입니다     © 문경시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장려와 입양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산하는 취지에서 인구정책 홍보 및 입양에 대한 생각스티커 붙이기 등으로 구성됐다.

 

‘입양은 OO다’에 대한 시민들의 생각을 모아본 결과, ‘입양은 축복이다.’, ‘입양은 내 가슴으로 낳은 아이다.’, ‘입양은 사랑이다.’ 등 입양에 대한 시민들의 따뜻한 시선을 확인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또한 인구정책 홍보 현수막에도 ‘입양도 출산과 똑같아요’ 문구를 추가하여 입양의 경우에도 출산장려금 확대지원 사업이 똑같이 적용됨을 알리고 입양이 또 다른 출산이라는 의미를 홍보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꾸준히 추진해온 출산장려 캠페인과 더불어 우리 사회가 혈연중심 가족문화에서 확대되어 입양에 대해서도 긍정적 인식개선을 이루도록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